사냥의 시간 - 넷플릭스 단독 개봉 (4월 10일) 넷플릭스 추천영화 - 이제훈,최우식,안재홍,박정민,박해수 출연
본문 바로가기
초록 TV

사냥의 시간 - 넷플릭스 단독 개봉 (4월 10일) 넷플릭스 추천영화 - 이제훈,최우식,안재홍,박정민,박해수 출연

by 초록농부 2020. 4. 11.

사냥의 시간 

4월 10일 NETFLIX 공개

 

 

이제훈 X 안재홍 X 최우식 X 박정민 X 박해수

 

청춘 배우들의 새로운 인생을 위한 스릴넘치는 추격전!

 

2020년 4월 10일 넷플릭스를 통해 개봉....될 예정이었으나 계약상의 문제로 인해 현재 개봉이 보류된 상황이다.

 

 

나는 넷플릭스 정기 회원이라 개봉일에 맞춰서 관람하려 했으나. 넷플릭스 검색에도 사냥의 시간은 나오지 않는다.

 

판권 문제로 인한 분쟁이 발생한 상황인데, 보통은 영화관에서 먼저 개봉을 하고 추후에 넷플릭스에 스트리밍되는 순서이나 현재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영화관 개봉이 이루어 지지 않는 상황.

 

약 30개국에 사냥의 시간 해외 배급계약을 체결했으나, 정상개봉이 이루어 지지 못하는 상황에서 넷플릭스로 개봉을 한다고 하니 기존에 계약한 배급사에서는 문제를 제기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어버린 것이다.

 

사실 국내 배급사 입장에서는 천재지변급 상황에서 정상적인 개봉을 기다릴 수 없기에 넷플릭스 개봉이라는 수단을 택하였으나 기존의 관점에서 본다면 이중계약의 문제제기가 충분히 가능하다.

 

이전에 봉준호 감독의 옥자 도 사실 영화관 개봉을 시도했었으나 넷플릭스 개봉을 이유로 영화간 상영이 무산된 경우가 있다.

 

두 사건의 경우는 약간의 차이가 있으나, 넷플릭스라는 플랫폼이 영화계에 상당히 민감하게 작용한다는 것을 알 수있다.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21161

 

사냥의 시간

그날, 우리는 놈의 사냥감이 되었다.희망 없는 도시, 감옥에서 출소한 ‘준석’(이제훈)은 가족 같은 친구들 ‘장호’(안재홍)와 ‘기훈’(최우식)그리고 ‘상수’(박정민)와 함께 새로운 인생을 위한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다.하지만 미래를 향한 부푼 기대도 잠시, 정체불명의 추격자가 나타나 목숨을 노리며 이들을 뒤쫓기 시작한다.서로가 세상의 전부인 네 친구들은 놈의 사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심장을 조여오는 지옥 같은 사냥의 시간이 시작된다.

movie.daum.net

 

예정대로 라면 이글은 넷플릭스 감상 후 리뷰가 될 터였으나 정기회원임에도 아직 사냥의 시간은 볼수가 없다.

 

 

영화계에서 주목하는 젊은 배우들의 독특한 캐릭터들이 어떻게 조화가 될까 ?

 

세상에 둘도 없는 친구들이 인생 한방을 위해 다소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다.

그리고 그 계획을 실행하는데, 정체를 알수 없는 추격자로부터의 스릴넘치는 추격이 시작된다.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흥행 보증 배우로 인정받는 이제훈의 새로운 장르의 도전과,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에서 계획이 있던 최우식,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안재홍과 박정민 등의 서로 다른 감정표현 방법들이 숨막히는 추격자의 손길 속에서 어떻게 전달이 될지..

 

 

일단 한국에서부터 먼저 스트리밍을 시작할 거랑 예상했었는데 개봉일이 된 시점에서도 아직 넷플릭스에 보이지 않는걸보니 배급문제로 인해 해결되지 않은 점이 남아 있는듯 하다.

 

https://play-tv.kakao.com/v/406761848

 

<사냥의 시간> NEVER SEEN BEFORE 영상

 

play-tv.kakao.com

 

넷플릭스에 개봉이 되는 순간 가장따끈한 후기로 다시 작성하도록 해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