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추천 메뉴 - 연어 [ 오로라 생연어] 마켓컬리 새벽배송
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다이어트 추천 메뉴 - 연어 [ 오로라 생연어] 마켓컬리 새벽배송

by 초록농부 2020. 11. 11.

SALMONE KITCHEN

오로라 생연어 [AURORA]

노르웨이 청정 북극지역에서 자란 최상급 연어 100%

 

다이어트의 시작 - 식단

 

요즘들어 날씨가 점점 쌀쌀해 지고 있어서 밖에서 보내는 시간보다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그리고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날 수록 내몸의 지방도 함께 늘어나고 있는데, 매년 반복되는 일로 치부하다가는 어느새 돌이킬 수 없는 지경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제 다가오는 내년봄까지는 점점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날텐데, 부지런한 사람들은 집에서도 홈트레이닝으로 열심히 관리를 하겠지만, 나에게 그런 부지런함은 사치일 뿐이다.

 

때문에 나의 주된 전략은 적게 먹고 적게 움직인다 인데, 무엇을 먹느냐가 굉장히 중요한 문제이다.

 

 

무엇을 먹어야 하나

 

최소 공급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내기 위해 선택한 음식은 연어인데, 연어에는 굉장히 많은 영양소가 담겨있어서 적은 양만 먹어도 충분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요즘에는 새벽배송을 통해 신선식품들을 아주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서 전날 주문하면 바로 다음날이면 식탁에 올라올 정도 이다.

 

마켓컬리에서 SALMONE KITCHEN 의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주문했는데 1인용으로 포장되어 배송되기때문에 한끼 식사로 딱 알맞게 먹을 수 있다.

 

연어회가 10점정도, 그리고 간장소스와 생와사비 소시가 들어있어서 그 자리에서 바로 간단하게 식사를 하고 정리까지 깔끔하게 끝낼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1인식사로는 알맞은 구성이라고 생각된다.

 

 

 

연어의 효능 

 

연어에는 굉장히 많은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데 그중 EPA, DHA등 오메가 -3 지방산으로 고혈압, 동맥경화, 심장병, 뇌졸증 등 혈관진활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또한 비타민 A, 비타민 B군, 비타민 D, 비타민 E 등 비타민도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는데 이러한 영ㅇ양소들은 칼슘 흡수를 돕기 때문에 골다공증이 걱정되는 사람이라면 연어를 자주 먹는게 좋다.

 

 

 

댓글